CAFE

야구보다가 문뜩 궁금해서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11|조회수228 목록 댓글 9

내일 11시가 경기인데
이렇게 들뜨지도 않고
붐도 안일어나는 월드컵이 있었나요?
주변에서도 별 관심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썸 | 작성시간 26.06.11 왜11시에하지,,저녁에하지
  • 답댓글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1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영어 속담이 있죠.
    저쪽 애들은 원래 빠릅니다.
  • 작성자돌긋다진짜 | 작성시간 26.06.11 카카오 광고와서 내일 경긴줄 알았네요
  • 작성자빠러마러 | 작성시간 26.06.11 내일 누구랑 해요?
  • 작성자팬텀즈 | 작성시간 26.06.11 이게 다 몽규와명보 효과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