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보다가 문뜩 궁금해서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11|조회수22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 11시가 경기인데이렇게 들뜨지도 않고붐도 안일어나는 월드컵이 있었나요?주변에서도 별 관심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썸 | 작성시간 26.06.11 왜11시에하지,,저녁에하지 답댓글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1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영어 속담이 있죠.저쪽 애들은 원래 빠릅니다. 작성자돌긋다진짜 | 작성시간 26.06.11 카카오 광고와서 내일 경긴줄 알았네요 작성자빠러마러 | 작성시간 26.06.11 내일 누구랑 해요? 작성자팬텀즈 | 작성시간 26.06.11 이게 다 몽규와명보 효과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