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 오늘같이 개털리는날 좋은게 작성자고급과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30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를 끝까지 안봐도 되서 저녁시간이 여유로움앞으로 남은 LG경기는 그냥 2군으로 해라 1군선수라고 잘 하지도 않는데 2군내면 구실이라도 있잖아 이새키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1 좀 살아나네 했더니 엘지만나서 두들겨 맞네요 ㅠㅠ 답댓글 작성자고급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맨날 저러는데도 똑같은게 더 열받습니다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1 16경기중 4경기 정도 이기는듯 답댓글 작성자고급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4경기씩이나 이기나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