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쓱) 오늘같이 개털리는날 좋은게

작성자고급과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309 목록 댓글 4

야구를 끝까지 안봐도 되서 저녁시간이 여유로움
앞으로 남은 LG경기는 그냥 2군으로 해라 1군선수라고 잘 하지도 않는데 2군내면 구실이라도 있잖아 이새키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1 좀 살아나네 했더니 엘지만나서 두들겨 맞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고급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맨날 저러는데도 똑같은게 더 열받습니다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1 16경기중 4경기 정도 이기는듯
  • 답댓글 작성자고급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4경기씩이나 이기나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