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루플레이 하는거 참 답답하다ㅋ 에라이 1점 날렸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냥 퍼주는데 그걸 못먹었어요ㄷㄷ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1 야구 늦게 틀었는데 벼누혀기 뭐 했나 보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1루송구 빠졌을때 3루베이스 위에서 얼타다 못들어왔어요ㅋ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1 미나스 티리스 아솨 가끔씩 얼빠진 플레이를ㅎㅎ
-
작성자마루치아라치야 작성시간 26.06.11 에라 2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