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형 야구bq가 높음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1|조회수1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땅볼 파울인지 아닌지 판단력 개오짐ㅋㅋ 저번에 타자일때는 앞주자가 더 빠르니 일부러 1루 안 밟고 ㅋㅋㅋ이런거 계속 하는거보면 야구지능이 개높은듯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11 나갔다 들어온건가요?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