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식은 수준미달 작성자칸세코|작성시간26.06.11|조회수48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빼라 빼. 스트라이크를 못던지네.5대0 을 만들어줬는데도 참 내.직전 등판때도 그러더니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 작성시간 26.06.11 제구가 진짜 왜저러는지 하... 답댓글 작성자칸세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짜증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