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김진욱이는 어우엘 엘지에있었으면 지금 더잘했을듯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1|조회수1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롯데수비 개판인데 지금 젊은국내선발중리그탑기량인데엘지나 수비좋은팀에 타선지원받고 뛰었다?편한마음 든든하고안전한 마음자신감 다이어져서 기량훨씬좋았을듯국내좌완중 2-3선발급은 됬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11 꼴데 댑스니까 5년 동안 매년 개판쳐도 기회받은 거죠. 엘지 댑스 였으면 뭐..그리고 일단 올시즌은 성적을 떠나 한시즌 로테이션 꾸준히 돌면서 규정이닝 가까이 던질 수 있다는 것 부터 증명해야 됨.나균안도 최고의 4~5선발이지만 아직 규정이닝 던진 적이 없으니..최소 8월까지는 지켜 봐야 됨 작성자지길박사와 하이루 | 작성시간 26.06.11 그거시 류헨지니가 갔던 외롭고 고독한 에이스의 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