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 김진욱이는 어우엘 엘지에있었으면 지금 더잘했을듯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1|조회수184 목록 댓글 2

롯데수비 개판인데 지금 젊은국내선발중
리그탑기량인데
엘지나 수비좋은팀에 타선지원받고 뛰었다?
편한마음 든든하고안전한 마음
자신감 다이어져서 기량훨씬좋았을듯
국내좌완중 2-3선발급은 됬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11 꼴데 댑스니까 5년 동안 매년 개판쳐도 기회받은 거죠. 엘지 댑스 였으면 뭐..
    그리고 일단 올시즌은 성적을 떠나 한시즌 로테이션 꾸준히 돌면서 규정이닝 가까이 던질 수 있다는 것 부터 증명해야 됨.
    나균안도 최고의 4~5선발이지만 아직 규정이닝 던진 적이 없으니..
    최소 8월까지는 지켜 봐야 됨
  • 작성자지길박사와 하이루 | 작성시간 26.06.11 그거시 류헨지니가 갔던 외롭고 고독한 에이스의 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