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삼진 제발!!!!!

작성자이과두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58 목록 댓글 0

자네한테 바라는건 300억의 값어치를 바라는거네.
단타가 아닌거라네.
단타는 하위타선에서 얼마든지 해줄수있는거고 자네한테는 자네 연봉만큼의 기대가 있는거라네.
제발 깨어나시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