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쓱은 이제 엘지만나면 그냥 졌다고 하고 쉬자

작성자좋은사람..!!|작성시간26.06.11|조회수183 목록 댓글 5

호구도 이런 호구가 없네
하나같이 의욕도 없고 투지도 없고
특정팀한테 이렇게 까지 밀리면 오기라도 부려볼 법한데
이건 뭐..
야구장 찾아간 팬들 생각은 하는건지 ㅇㄹㅇㄷㅅㄷ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힘을내요 슈퍼파월~~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예전 sk 너무 그립네요 지고 있어도 어떻게든 이기려고 독기를 품었는데요
  • 작성자고급과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어차피 보지도 않고 있지만 어제도 보니까 자세가 이미 져 있었음
    프로라는것들이 하는 꼬라지가 저게 뭔지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1 우와 선발투수 9자책... 에휴 이번시즌은 정말 최악이네요.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1 진짜 SK시절에는 두려움 그 자체였는데
  • 작성자[Timeless] | 작성시간 26.06.11 sk시절에는 엘지가 그냥 밥이였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