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도 이런 호구가 없네
하나같이 의욕도 없고 투지도 없고
특정팀한테 이렇게 까지 밀리면 오기라도 부려볼 법한데
이건 뭐..
야구장 찾아간 팬들 생각은 하는건지 ㅇㄹㅇㄷㅅㄷㅇ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힘을내요 슈퍼파월~~ 작성시간 26.06.11 진짜 예전 sk 너무 그립네요 지고 있어도 어떻게든 이기려고 독기를 품었는데요
-
작성자고급과자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어차피 보지도 않고 있지만 어제도 보니까 자세가 이미 져 있었음
프로라는것들이 하는 꼬라지가 저게 뭔지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1 우와 선발투수 9자책... 에휴 이번시즌은 정말 최악이네요.
-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11 진짜 SK시절에는 두려움 그 자체였는데
-
작성자[Timeless] 작성시간 26.06.11 sk시절에는 엘지가 그냥 밥이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