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돈내고 쳐라!! 작성자힘을내요 슈퍼파월~~|작성시간26.06.11|조회수1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그만 좀 쳤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1 죄송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힘을내요 슈퍼파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엘지팬분들이 왜 죄송하십니까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