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의지 양석환 아휴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1|조회수181 목록 댓글 5

이 둘에게 처들어가는 돈이 내돈 아닌데도 미치도록 아깝네요
돈도 써본 팀이 잘쓴다고 두산은 팀자체로 돈 역대급 쓰고 이런 병맛 타선을 구축하나요 타코 새로 영입해도 답이 없네요
니미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1 석환이좀 사랑해다오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데려가달라 제발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1 난 소중하니깐..... 우리가 보다시피 계속 좋은 선수들이 튀어나와서 굳이..;;;;;;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호날두리 이 바닥 겸손해야된데이 ㅂㄷㅂㄷ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1 양의지 9회 홈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