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혁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1|조회수24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함평 가자 ㅡ.ㅡ초구를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1 맞자 마자 병살인거 알았습니다ㅎㅎ 작성자Obliviate | 작성시간 26.06.11 주루플레이도그렇고 너무하네유 작성자궁민 김씨 | 작성시간 26.06.11 영원히 보지말자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11 어차피 박상준 오면 내려가야할듯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11 얘는 관상부터가 야구 센스가 아예 없는 얼굴임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