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변우혁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1|조회수250 목록 댓글 5

그냥 함평 가자 ㅡ.ㅡ

초구를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1 맞자 마자 병살인거 알았습니다ㅎㅎ
  • 작성자Obliviate | 작성시간 26.06.11 주루플레이도그렇고 너무하네유
  • 작성자궁민 김씨 | 작성시간 26.06.11 영원히 보지말자
  •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11 어차피 박상준 오면 내려가야할듯
  •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11 얘는 관상부터가 야구 센스가 아예 없는 얼굴임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