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변우혁ㅎㅎ

작성자케니플로리안|작성시간26.06.11|조회수249 목록 댓글 2

다시 함평으로 내려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찌마와리 | 작성시간 26.06.11 3루 변우혁올려서 김도영 지타쓰고 김도영 지타쓰면 잘 못치는데 왜 악순환을 못 끊는지..... 쓰고 싶으면 변우혁을 대타로 쓰던지...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한화는 기회가 왔을때 다 살리는데 우리는 그걸 못하는데 그 중심에 벼누혀기가 있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