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러 토닥 토닥

작성자빠러마러|작성시간26.06.11|조회수198 목록 댓글 5


어째꺼나 저째꺼나

6이닝 투구

수고했다 올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1 늘 잘 던질 수 없으니 오늘은 고생 많았음 역시 에이스~
  •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남은 이닝 빠따 믿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중년탐정보정일 초구 좀 그만 쳐라 끼끼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