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러 토닥 토닥 작성자빠러마러|작성시간26.06.11|조회수19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째꺼나 저째꺼나 6이닝 투구수고했다 올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1 늘 잘 던질 수 없으니 오늘은 고생 많았음 역시 에이스~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남은 이닝 빠따 믿어봅니다.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중년탐정보정일 초구 좀 그만 쳐라 끼끼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