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뭔가요? 왜 이래요?

작성자프로브러쉬|작성시간26.06.11|조회수457 목록 댓글 14

최근까지 빈타에 허덕이고 투수들은 어쩌라고 막았잖아 시전하면서 팬들 심장을 부여잡게 하더니 요 며칠 타격 폭발하고 현식이는 수호신 모드고… ㅋㅋ

많이 낯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1 최근 10경기 팀 홈런 1위입니다 오스틴은 말할 것도 없고 박해민 오지환 송찬의 터지고 있네요 문보경까지 정상궤도에 올라오면 우좌좌우 다이너마이트 타선 완성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로브러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최근 10경기 기록은 좋군요. 최근 2-3경기 터진 줄
  • 작성자좋은사람..!! | 작성시간 26.06.11 침체되어 있고 반전이 필요한 팀이여 랜더스의 상대가 되어라.
    타격감 회복, 자신감 충전, 연승의 발판이 되어주겠노라
  • 작성자고급과자 | 작성시간 26.06.11 상대가 쓱이잖아요
    엘지 최고 보약 아닙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