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변우혁같은 애는 기회를 그렇게 줬는데

작성자아임땅거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216 목록 댓글 2

이제 그만 기회줘도 되지 않을까요? 걍 얼굴부터가 야구 센스가 아예 없는 얼굴이에요…김주형처럼

 

굳이 얘를 3루에 왜

 

차라리 유망주들 투입하는게 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11 야구센스는 거의 제로 라고 봐야죠 ㅋ
  • 작성자우혁이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