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혁같은 애는 기회를 그렇게 줬는데 작성자아임땅거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2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그만 기회줘도 되지 않을까요? 걍 얼굴부터가 야구 센스가 아예 없는 얼굴이에요…김주형처럼 굳이 얘를 3루에 왜 차라리 유망주들 투입하는게 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11 야구센스는 거의 제로 라고 봐야죠 ㅋ 작성자우혁이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