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나오는거 같네요
투수 이거 너무 가는거 같은데 공 보니까 힘이 없네요
감독 스타일이 너무 익숙합니다 타팀이지만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둘리0905 작성시간 26.06.11 혹사죠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공이 죽어있어요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작성시간 26.06.11 두산에 있을땐 방출 시키더니
롯데에선 애니콜이네요.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튼동 스타일이 너무 혹사모드라 전 사실 그닥이었어요 요샌 걍 염감 스타일이 넘버원입니다 다들 올드스타일 버려야합니다
-
작성자chantonman 작성시간 26.06.11 개혹사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