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도훈 혹사 아닌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1|조회수156 목록 댓글 5

자주 나오는거 같네요
투수 이거 너무 가는거 같은데 공 보니까 힘이 없네요
감독 스타일이 너무 익숙합니다 타팀이지만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리0905 | 작성시간 26.06.11 혹사죠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공이 죽어있어요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1 두산에 있을땐 방출 시키더니
    롯데에선 애니콜이네요.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튼동 스타일이 너무 혹사모드라 전 사실 그닥이었어요 요샌 걍 염감 스타일이 넘버원입니다 다들 올드스타일 버려야합니다
  •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1 개혹사 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