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규성

작성자흑선풍14번째|작성시간26.06.11|조회수195 목록 댓글 4

거하게 말아먹기 시작 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아요 | 작성시간 26.06.11 실책없는날이 없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쟤가 실책하면 무조건 대량실점 가는 루트 입니다
  • 작성자우울한오늘 | 작성시간 26.06.11 왜 수비전문이라 부르는지 도저히 알 수가 없음. 어제도, 오늘도 실책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는 김규성이 볼때마다 불안함 수비를 시킬게아니라 2군에 보내고 이제는 신인 키워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