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빨아요
|
작성시간
26.06.11
실책없는날이 없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쟤가 실책하면 무조건 대량실점 가는 루트 입니다
-
작성자우울한오늘
|
작성시간
26.06.11
왜 수비전문이라 부르는지 도저히 알 수가 없음. 어제도, 오늘도 실책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는 김규성이 볼때마다 불안함 수비를 시킬게아니라 2군에 보내고 이제는 신인 키워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