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원흉은 김민석 절대 빼지마라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1|조회수404 목록 댓글 15

손아섭보다는 무조건 김민석이다!!!!
민석이 타팀이었으면 아샨갈수도 있었는데 아쉽다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근데 김민석 약점이 너무 많아서 롯데는 걍 버린거같아요 김민석 보내고 전민재 받은게 오히려 더 롯데에게는 좋아보입니다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11 난 소중하니깐..... 전혀요..
    작년에 잘나가다가 자빠진것도
    올해 못한것도
    전 전민재랑 정철원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더 좋진 않습니다 절대..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부처가준면상 아 그렇군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11 난 소중하니깐..... 우리 민석이
    많이 이뻐해주세요..ㅠㅠ
    애가 좀 무식해서 글치 그거빼곤 다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부처가준면상 어린시절 사진들 유출하던데 두린이래요 아마 본인 응원팀 와서 집밥 먹고 더 잘하는거같습니다 김민석 박준순이 내외야핵으로 가줘야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