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송찬의 대폭발 ㄷㄷㄷㄷㄷㄷ

작성자이영은22|작성시간26.06.11|조회수254 목록 댓글 4

김현수 자리를 이재원이 아니라 송찬의가 300% 채워주네요

 

너무 잘하는데???

 

ops도 0.9가 넘고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1 김현수 안잡을만했네 화수분 엘지 부럽네 ㅂㄷㅂㄷ
  • 작성자dunhill025 | 작성시간 26.06.11 누가 누런 저지라던데 혼자 낄낄댔네요ㅋㅋ
  • 작성자라세링 | 작성시간 26.06.11 드디어 터지네요. 열씸히 간절히 하는 모습 보기좋았는데 흥했으면 좋겟네요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1 이건 진짜 그누구도 예상못했을겁니다.
    그래서 더 기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