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에도 그렇고 8회에도 그렇고
타격기술예술이네요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최재훈때 대타 좀 쓰지..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시간 26.06.11 XEMINEMX 우리감독한테 너무많은걸 바라시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향기가득히4 ㅋㅋㅋㅋ글쵸?ㅋㅋㅋ이기고있을때 대타 잘 안씀
-
작성자애보우 작성시간 26.06.11 이도윤Day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2루에서 완전 자리 잡은듯 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