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오늘 타석에서 이도윤이 혼자 야구 하네ㅋㅋㅋ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1|조회수306 목록 댓글 6

4회에도 그렇고 8회에도 그렇고
타격기술예술이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최재훈때 대타 좀 쓰지..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1 XEMINEMX 우리감독한테 너무많은걸 바라시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향기가득히4 ㅋㅋㅋㅋ글쵸?ㅋㅋㅋ이기고있을때 대타 잘 안씀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1 이도윤Day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2루에서 완전 자리 잡은듯 하네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