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상대로..
선발 라인업 매칭 보고..
잘해야 1승 2패나 스윕 당하겠다고 생각했는데..
2승 1패 위닝이라니..- 0-ㅋ
더구나, 불펜이 점점 안정감이 생기는것 같아서 좋네요..
타격은 뭐 조금 아쉽긴 해도.. 필요한 점수는 뽑아주고 있고..
이번 주중 시리즈는 대성공이고..
이제 키움과의 주말 3연전 좋은 성적 내주길!!
돔 구장이라 우취 걱정은 없네요..ㅋㅋ
다음검색
기아 상대로..
선발 라인업 매칭 보고..
잘해야 1승 2패나 스윕 당하겠다고 생각했는데..
2승 1패 위닝이라니..- 0-ㅋ
더구나, 불펜이 점점 안정감이 생기는것 같아서 좋네요..
타격은 뭐 조금 아쉽긴 해도.. 필요한 점수는 뽑아주고 있고..
이번 주중 시리즈는 대성공이고..
이제 키움과의 주말 3연전 좋은 성적 내주길!!
돔 구장이라 우취 걱정은 없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