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이번 시리즈 들어가기전에..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1|조회수264 목록 댓글 3

기아 상대로..

 

선발 라인업 매칭 보고..

 

잘해야 1승 2패나 스윕 당하겠다고 생각했는데..

 

2승 1패 위닝이라니..- 0-ㅋ

 

더구나, 불펜이 점점 안정감이 생기는것 같아서 좋네요..

 

타격은 뭐 조금 아쉽긴 해도.. 필요한 점수는 뽑아주고 있고..

 

이번 주중 시리즈는 대성공이고..

 

이제 키움과의 주말 3연전 좋은 성적 내주길!!

 

돔 구장이라 우취 걱정은 없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1 믿고보는 류딸 8승 축하~~~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잘해야1승 생각했는데 이러면 첫날경기가 너무아쉽네여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1 저도 1승2패 예상했는데 위닝시리즈라 값진 주중경기였던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