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승리할듯 작성자Kof95헌혈왕|작성시간26.06.11|조회수63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패배시 내책임 아님승리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대마감 | 작성시간 26.06.11 져라 ㅋㅋ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1 5대0으로 지고 감독 잘랐으면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11 무관심 경기는 하이라이트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