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bo 팀순위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작성시간26.06.11|조회수929 목록 댓글 4


출처 스탯티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길조심해치면나야 | 작성시간 26.06.11 마무리없이 2.5게임차 ㅎㄷㄷㄷ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1 삼성이 더 많은 득점에 적은 실점으로도 엘지에 순위가 뒤쳐진거 보면 엘지가 효율적인 야구를 잘하는건가 보네요.. 엘지 강력하네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1 엘지 올해는 정말 염감 칭찬 받아야 합니다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1 한화 단독 4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