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 지고

작성자신황제쇼군|작성시간26.06.11|조회수388 목록 댓글 5

NC는 이겼네ㅋ

그나마👍

장관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앙카라메시 | 작성시간 26.06.12 형 왜 위를 봐?
    밑을 봐야지
    키움도 짐 토닥 토닥
  • 답댓글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무슨말인지? 경상도 출신이라 NC도 응원해서 그러는건데
  • 답댓글 작성자앙카라메시 | 작성시간 26.06.12 신황제쇼군 순위걱정하신줄 알았어요. 본문 다시보고 이해했네요 ^^
    저도 경상도예요 방갑슴다.
  • 답댓글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앙카라메시 예~ 순위안보고 어제 경기 결과만 보고 얘기한거에요ㅋ
    롯데 NC 다 이기는 하루되었음 하네요
    즐건 하루되시길요~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2 이장관 안나왔군요 진거보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