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는 이겼네ㅋ
그나마👍
장관이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앙카라메시 작성시간 26.06.12 형 왜 위를 봐?
밑을 봐야지
키움도 짐 토닥 토닥 -
답댓글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무슨말인지? 경상도 출신이라 NC도 응원해서 그러는건데
-
답댓글 작성자앙카라메시 작성시간 26.06.12 신황제쇼군 순위걱정하신줄 알았어요. 본문 다시보고 이해했네요 ^^
저도 경상도예요 방갑슴다. -
답댓글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앙카라메시 예~ 순위안보고 어제 경기 결과만 보고 얘기한거에요ㅋ
롯데 NC 다 이기는 하루되었음 하네요
즐건 하루되시길요~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12 이장관 안나왔군요 진거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