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잘알 형님들 월드컵 32강은 너무 오버고 16강정도는 올라가야 하는거 아닌가요?

작성자희망셋|작성시간26.06.11|조회수506 목록 댓글 12

내일이 월드컵 개막이네요

사실 축구를 잘안봐서...한국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습니다

내일 11시경기이네요?

월드컵도 원래 32강 조별예선부터 시작했는데

이번부터 48강 확대되면서 조별예선 만큼은 예년보다 수준이 떨어지는 경기일텐데.. 

한국 멕시코는 애초에 32강 예선전은 그냥 진출하는 수준이였고 남아공 체코는 이번에 출전국 늘어나면서 진출한 상태 아닌가요?

 

그럼 사실 남아공 체코는 확실히 이겨주고 멕시코와 비등한

승부 펼쳐야 정상 아닌가요?

하지만 기대값이 많이 떨어지나보네요?

해외배당보니 박빙이네요?ㄷㄷ

 

참고로 조3위만해도 12개의 나라중 8개 나라가 32강 진출하는 기이한 월드컵이던데ㅋㅋ

1승2패하고도 조3위로 진출하는 나라 분명 있겟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2 아무리 홍명보가 삽 퍼도 기본전력이 좋아서 32강 16강 까지는 간다 봅니다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12 사실 멤버로만 보면 8강 이상 성적을 기대하는게 당연한데 희안하게 우리나라 국민들은 16강 마법에 걸려 잇는듯함..
  • 작성자꾸냥써비 | 작성시간 26.06.12 최소 16강 ~~ 목표는 8강 이래야쥬~~
    32강이 목표라니..
  • 작성자호화공자 | 작성시간 26.06.12 32강 가면 스위스나 캐나다 둘중 하나 만날듯한데 하늘이 도운 대진표인듯요 ㅎㅎ
  •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2 해외는 선수들 기준으로 예측이 큰데
    홍명보 너프값이 반영 안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