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국 월드컵 개막전 그런거 없나요?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2|조회수838 목록 댓글 8

조용해도 너무 조용하긴 함

월드컵 개막전 비중도
어느정도 있는거로 아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개막식 하면서 개막전이요
  • 작성자아무르티그로 | 작성시간 26.06.12 개막식 3시쯤 할걸요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이건 보고 출근해야 겠네요
  • 작성자하하하 | 작성시간 26.06.12 이번 북중미 월드컵은 미국,멕시코,캐나다 공동 개최라 각각 자국 첫 경기때 개막식 개별적으로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