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화팬, 매형은 롯데팬
두 팀 지면 서로 놀리는 재미가 있었는데
원래 매일 지는 두팀이라 장난스럽게 놀렸는데
한화가 작년부터 좀 이기고 롯데는 뭐 계속 지고 있으니 처음에는 좀 놀리다가 이제는 롯데팬인 매형이 안 쓰럽네요.
좀 이기기도 하고 지면 안되냐? 예전엔 롯데 지면 놀리는 재미가 있었는데 지금은 뭐 그냥 얘기도 안하고 그려려니 합니다.
예전에 롯데 지면 좋아했는데 지금은 좀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롯데팬들 화이팅!
다음검색
저는 한화팬, 매형은 롯데팬
두 팀 지면 서로 놀리는 재미가 있었는데
원래 매일 지는 두팀이라 장난스럽게 놀렸는데
한화가 작년부터 좀 이기고 롯데는 뭐 계속 지고 있으니 처음에는 좀 놀리다가 이제는 롯데팬인 매형이 안 쓰럽네요.
좀 이기기도 하고 지면 안되냐? 예전엔 롯데 지면 놀리는 재미가 있었는데 지금은 뭐 그냥 얘기도 안하고 그려려니 합니다.
예전에 롯데 지면 좋아했는데 지금은 좀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롯데팬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