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화질 대박이네요 ㄷㄷㄷ

작성자아무르티그로|작성시간26.06.12|조회수2,258 목록 댓글 12

일단 티비는 JTBC랑 KBS 두개인데

jtbc 4k 지원안하고 화질 흐리고 이상하네요ㅠ

그나마 kbs 가 볼만은 한데 해설진은 jtbc가 맘에들고..

다음월드컵까지 jtbc라던데 sbs랑 mbc가 중계권사야

그나마 좋은화질로 볼만할듯요…

네이버중계는 치지직 으로 하는데 일반회원은 480p

멤버쉽회원은 1080p 인데 말들어보니 거의 720수준이고

프레임도 30이라 화질 퀄리티 너무 별로라던데

안그래도 월드컵 관심도랑 시간대도 별로라 시청률 낮을듯ㅠ

개막전부터 보려하는데 벌써부터 볼맛이 안납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무르티그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하하 저두 개막전은 kbs 갑니다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꿍꿍이 | 작성시간 26.06.12 아무르티그로 박지성 없던데ㅈ어디서 보나요?
  • 작성자굿을 해야 하나... | 작성시간 26.06.12 해외에서는 뭐로 봐야하나요 치지직 가입했는데 해외서 안되고 ㅜㅜ VPN으로 잡으면 되나..ㅜㅜ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2 대박 케팝데몬헌터스 이재 나와서 한국어가사있는 노래도,불렀네요
  •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12 jtbc 이 등신들이 지들 4k 중계 못한다고 fhd로 사왔대요
    그래서 받아쓰는 kbc도 1080이 한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