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티비는 JTBC랑 KBS 두개인데
jtbc 4k 지원안하고 화질 흐리고 이상하네요ㅠ
그나마 kbs 가 볼만은 한데 해설진은 jtbc가 맘에들고..
다음월드컵까지 jtbc라던데 sbs랑 mbc가 중계권사야
그나마 좋은화질로 볼만할듯요…
네이버중계는 치지직 으로 하는데 일반회원은 480p
멤버쉽회원은 1080p 인데 말들어보니 거의 720수준이고
프레임도 30이라 화질 퀄리티 너무 별로라던데
안그래도 월드컵 관심도랑 시간대도 별로라 시청률 낮을듯ㅠ
개막전부터 보려하는데 벌써부터 볼맛이 안납니다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무르티그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하하하 저두 개막전은 kbs 갑니다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꿍꿍이 작성시간 26.06.12 아무르티그로 박지성 없던데ㅈ어디서 보나요?
-
작성자굿을 해야 하나... 작성시간 26.06.12 해외에서는 뭐로 봐야하나요 치지직 가입했는데 해외서 안되고 ㅜㅜ VPN으로 잡으면 되나..ㅜㅜ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시간 26.06.12 대박 케팝데몬헌터스 이재 나와서 한국어가사있는 노래도,불렀네요
-
작성자조용한 달빛 작성시간 26.06.12 jtbc 이 등신들이 지들 4k 중계 못한다고 fhd로 사왔대요
그래서 받아쓰는 kbc도 1080이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