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잘하네요 작성자빅물건이살아있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55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붙으면 우리가 지겠는데요남아공은 우리가 이길거겉고우리나라는 홍명보가 불안요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대마감 | 작성시간 26.06.12 잘하는지 모르겟는데요...체코 이기면 3승까지 가능할거 같음요 작성자건투를빈다 | 작성시간 26.06.12 남아공이 버스세우니까 멕시코도 허둥지둥하네요근데 쓰리백은 그냥개털릴듯요 작성자에그스팀 | 작성시간 26.06.12 방금 한국대 멕시코와의 경기를 봤습니다 유자로 볼을 돌리다 전방으로 길게 지르고 옵사이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