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남아공 경기보니 명보가 감독인게 정말 아쉽네요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60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대 최고 스쿼드를 가진 우리가 감독이 벤투였어도 조 1위 완전 가능했을거 같네요 멕시코 남아공 경기보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히터 | 작성시간 26.06.12 역대 최고 스쿼드에 역대 최악의 감독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12 다른 감독이였으면 3전 전승도 가능해보이네요ㅋㅋ 명보라 1무2패 조기귀국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