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 남아공 경기보니 명보가 감독인게 정말 아쉽네요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604 목록 댓글 2

역대 최고 스쿼드를 가진 우리가 감독이 벤투였어도 조 1위 완전 가능했을거 같네요 멕시코 남아공 경기보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히터 | 작성시간 26.06.12 역대 최고 스쿼드에 역대 최악의 감독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12 다른 감독이였으면 3전 전승도 가능해보이네요ㅋㅋ 명보라 1무2패 조기귀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