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드면 2경기 정지인가요? 작성자워니ㅇㅋ|작성시간26.06.12|조회수88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울나라 경기까지 영향이 있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테이씨 | 작성시간 26.06.12 그게저도 궁금.해설진들도 얘길안해줌.모르나 작성자쥬니파파 | 작성시간 26.06.12 한경기인데 추가징계있으면 두경기까지 라네요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2 체코만 개꿀 작성자웅별이 아빠 | 작성시간 26.06.12 벌써 한 경기에. 레드카드가 세장이라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