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드카드면 2경기 정지인가요?

작성자워니ㅇㅋ|작성시간26.06.12|조회수886 목록 댓글 4

울나라 경기까지 영향이 있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테이씨 | 작성시간 26.06.12 그게저도 궁금.해설진들도 얘길안해줌.모르나
  • 작성자쥬니파파 | 작성시간 26.06.12 한경기인데 추가징계있으면 두경기까지 라네요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2 체코만 개꿀
  • 작성자웅별이 아빠 | 작성시간 26.06.12 벌써 한 경기에. 레드카드가 세장이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