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멕시코 남아공 경기 감상평

작성자앤젤루시퍼|작성시간26.06.12|조회수1,056 목록 댓글 5

감상평 한마디로 쓰자면

 

둘다 해볼만 한데

 

남아공은 출전국 늘려서 나온 팀 수준이고

 

멕시코는 그 예전 치차리토 있던 시절 멕시코가 아님

 

 

체코는 고산지대 훈련 포기하고 저지대 라고 생각하고 경기 뛴다고 했던가

 

다음 우리나라 경기도 코미디 찍을수 있을거 같음

 

뭔가 재밌는 장면 많이 나올거 같아 기대 됩니다

 

 

일단 11시 까지 게임 한판 뛰고 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ecksNo7 | 작성시간 26.06.12 오오 희망적인가요?
    MB생각하면 조기탈락했으면 죶켔지만
    흥민이 생각하면...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2 작년인가 미국 멕시코와 친선전해서 1승1무
    말씀대로 예전의 멕시코는 아닌 느낌이었음
  • 작성자이불순간날라타 | 작성시간 26.06.12 게임을 왜 뛰죠? 신성한 아침부터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2 남아공이 오늘 멕시코전만 고지대 였고 체코전과 울나라 전은 저지대라서 또 양상이 다를수도 있을거 같은 불안감이 ㅋㅋ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2 아니 잠깐만요 형님
    11시전에 게임한판이 제가 생각하는 그 한판인가요? 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