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홍명보 운은 좋은거 같아서 걱정이네요...

작성자4딸라|작성시간26.06.12|조회수1,614 목록 댓글 40


명보 존나 싫어하는데 선수빨 운빨은 좋은거 같아서

16강을 갈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2 글게요 멕시코도 그러코 남아공도 그러코 별로 ...ㅋㅋ
  •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 작성시간 26.06.12 대중에게는
    암적인 존재로 찍혔을지라도
    묘하게 관운빨 좋은 사람들이 있지요.

    대한민국
    해외 축구의 시조새 급인
    차범근 전 감독도 하지 못했던
    "국가대표 축구감독 2회"라서
    "홍명보=관운빨 좋은 경우"로 봅니다.

    그래서
    조별리그는 통과는 기본이고
    16강 진출이라는 운도 따를 듯합니다.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공감
  • 작성자이종둘째형 | 작성시간 26.06.12 인생 운빨은 좋죠..
    돈 쉽게 벌고 자기 마음 먹은대로 인생이 풀리니깐요.
  • 작성자꼼장어사쥬 | 작성시간 26.06.12 씹쎄 시릴간급 운빨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