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 존나 싫어하는데 선수빨 운빨은 좋은거 같아서
16강을 갈거같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작성시간 26.06.12 글게요 멕시코도 그러코 남아공도 그러코 별로 ...ㅋㅋ
-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작성시간 26.06.12 대중에게는
암적인 존재로 찍혔을지라도
묘하게 관운빨 좋은 사람들이 있지요.
대한민국
해외 축구의 시조새 급인
차범근 전 감독도 하지 못했던
"국가대표 축구감독 2회"라서
"홍명보=관운빨 좋은 경우"로 봅니다.
그래서
조별리그는 통과는 기본이고
16강 진출이라는 운도 따를 듯합니다. -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12 공감
-
작성자이종둘째형 작성시간 26.06.12 인생 운빨은 좋죠..
돈 쉽게 벌고 자기 마음 먹은대로 인생이 풀리니깐요. -
작성자꼼장어사쥬 작성시간 26.06.12 씹쎄 시릴간급 운빨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