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8개팀중에 이탈리아가 없네요 ㅋㅋㅋㅋ

작성자호화공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676 목록 댓글 18

 

이태리가 없다니 헐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랄랄라요 | 작성시간 26.06.12 VAR 생기고 성적 급락한 국가ㅠ
  • 작성자룰루이종 | 작성시간 26.06.12 최근 월드컵 꽤 못오지 않았나요
  •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2 거기 축협이 우리 축협이랑 비슷
  • 작성자카이틱 | 작성시간 26.06.12 올라왔으면 지금 우리랑 경기 준비하고 있을 듯 ㅎ 체코가 이태리 밟고 올라온거라 ㅎㅎ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2 또띠.무식하게 하드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