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개팀중에 이탈리아가 없네요 ㅋㅋㅋㅋ 작성자호화공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676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태리가 없다니 헐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랄랄라요 | 작성시간 26.06.12 VAR 생기고 성적 급락한 국가ㅠ 작성자룰루이종 | 작성시간 26.06.12 최근 월드컵 꽤 못오지 않았나요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2 거기 축협이 우리 축협이랑 비슷 작성자카이틱 | 작성시간 26.06.12 올라왔으면 지금 우리랑 경기 준비하고 있을 듯 ㅎ 체코가 이태리 밟고 올라온거라 ㅎㅎ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2 또띠.무식하게 하드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