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KBS2 치지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12 옌스는 앞경기 퇴장 이슈때문에 뺀건가 기량은 이태석보다 확실히 좋을텐데
-
작성자왕드로 작성시간 26.06.12 홍멘보샤 가즈아!!!
-
작성자벨리아르 작성시간 26.06.12 태석이가 잘해줄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mb가 쓰리백 쓰는이유와 더불어 지금 mb는 2002의 영광 그리고 자신이 틀리지 않았다는 나르시즘에 사로 잡힌 상태입니다. 그래서 343을 고집하고 2002 첫 어시한 이을용의 아들이 똑같이 어시한다면 낭만뽕도 솟아오를거라 생각해서 쓴다고 봅니다. 디테일한 전략전술보다 자기 잘못은 모르고 자기 욕하는거에만 꼴받아서 난 틀리지 않아! 2002년이 최고야! 쓰리백! 을용이 아들 가즈아! 이상태밖에 없습니다. 이러나 저러나 상대가 못하면 재수로 얻어걸릴수도 있겠죠
-
답댓글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12 이런 이유 아니면 3백 고집 설명이 안되죠. 현실성 있어 더 킹받네요 하 진짜 하늘이 돕고있는데 걷어차는 느낌
-
답댓글 작성자식사는 잡쉈어?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이태석 포항에서 뛸때 보면 잘하는지 모르겠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