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용큐 뭐하는거야 진짜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408 목록 댓글 9



안그래도 꼴찌인데 ......

용큐는 그냥 집에 가라 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cora | 작성시간 26.06.12 나이 쳐먹고 음주운전한거 보면 걸릴때까지 계속 했나보네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바보같은놈
  •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12 참 희한하다... 왜 그럴까 ㅠㅠ
  • 작성자나도꿈이있었다 | 작성시간 26.06.12 음주라 자업자득이긴한데 인생이 안풀릴때의 전형적 그림이네요 경찰차를 들이받다니
  • 작성자좌니워ㄹ커불루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음주운전하면 다잃는건데 왜 그러냐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