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큐 뭐하는거야 진짜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40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그래도 꼴찌인데 ...... 용큐는 그냥 집에 가라 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cora | 작성시간 26.06.12 나이 쳐먹고 음주운전한거 보면 걸릴때까지 계속 했나보네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바보같은놈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12 참 희한하다... 왜 그럴까 ㅠㅠ 작성자나도꿈이있었다 | 작성시간 26.06.12 음주라 자업자득이긴한데 인생이 안풀릴때의 전형적 그림이네요 경찰차를 들이받다니 작성자좌니워ㄹ커불루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음주운전하면 다잃는건데 왜 그러냐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