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타니 쇼헤이 왼쪽 무릎염증으로 교체

작성자spike1302|작성시간26.06.12|조회수207 목록 댓글 2

‌Dodgers Justin Wrobleski left the game with a right hamstring contusion and Shohei Ohtani left the game with left knee inflammation

 

얼마나 안좋은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닌제발좀 | 작성시간 26.06.12 안된다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홈럼도 쳤는데. 염증 없애고 더 잘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