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관중석이 텅 비었네요

작성자이종대표오징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499 목록 댓글 6

메끼꼬도 축구 인기읍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2 사실 제3국 입장에서 대한민국 vs 체코 그다지 기대되지도 재밌을것 같지도 않은 경기잖아요
  • 작성자MVP샵 | 작성시간 26.06.12 홍명보효과
  • 작성자금빛쉬리 | 작성시간 26.06.12 카리나 윈터 권은비왔습니다!!!
  •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2 86 아시안게임 때 이름 모를 두 나라의 배구 경기를 학교에서 강제로 단체관람 시켰던 기억이..
    수업 안 들어서 좋았지만 진심 드럽게 재미없었음 ㅋ
  • 작성자챠니아빠 | 작성시간 26.06.12 경기전이라서 그런거같네요. 경기시작하고 지금보니까 뭐 꽉 찼네요 메히코관중들이 엄청많다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