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안했으면 선수들 경기 전 몸푸는거 따라해도 힘들겠죠?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12|조회수15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몸 푸는 것도 땀 날때까지 하는거라 생각보다 빡셀듯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 작성시간 26.06.12 하고나면 숨통이 트여서 오히려 뛰기 수월해져요~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12 운동 안하는 사람이면 따라하지도 못하죠 리듬감도 없고 다리도 안올라감ㅋㅋ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2 젊을땐 헉헉 거리면서 가능.. 지금 불가..ㅜㅜ 작성자말이여막걸리여 | 작성시간 26.06.12 본 게임 전 스트레칭 했는데 체력 방전돼서 본게임 못 함. 작성자로어셰크 | 작성시간 26.06.12 몸풀고 막걸리 마시러 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