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렇게 관심 1도 없다가 막상 경기 하려니 떨리네 ....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2|조회수16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명보 너무 싫고 짜증나는데 우리 쏘니 웃는거 보고싶다 이겨라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적색비가 | 작성시간 26.06.12 아들래미 공부 뻔히 안하는거 알고 기대도 안하지만 막상 시험친다하면 잘하길 바라죠 ㅎ 작성자Citihunter | 작성시간 26.06.12 그게 월드컵이죠ㅋㅋ근데 왜다들 일안하심?ㅋㅋㅋㅋ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2 우승가즈아 작성자파아란바다 | 작성시간 26.06.12 엄청 긴장되네요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