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그렇게 관심 1도 없다가 막상 경기 하려니 떨리네 ....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2|조회수167 목록 댓글 4

진짜 명보 너무 싫고 짜증나는데 

 

우리 쏘니 웃는거 보고싶다 

 

이겨라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색비가 | 작성시간 26.06.12 아들래미 공부 뻔히 안하는거 알고 기대도 안하지만 막상 시험친다하면 잘하길 바라죠 ㅎ
  • 작성자Citihunter | 작성시간 26.06.12 그게 월드컵이죠ㅋㅋ근데 왜다들 일안하심?ㅋㅋㅋㅋ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2 우승가즈아
  • 작성자파아란바다 | 작성시간 26.06.12 엄청 긴장되네요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