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9분 남음 작성자어머님은 짜장면에 밥까지 드셨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즐겨야되는데 월드컵 본선 첫경기는 항상 떨리네요.종나 떨림 ㄷㄷㄷ잘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