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가슴설렛는데 작성자핵탈모|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이묵어서긍가관심이 덜해서 긍가 설렘이없네요손에땀을쥐엇는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12 술을 안마셔서그럼ㅋ 답댓글 작성자핵탈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소쥬하나 해야갯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