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 안나오고 이태석? 작성자마서퍼티지내딱바나써|작성시간26.06.12|조회수22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생각이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러시안블루 | 작성시간 26.06.12 직전경기 옌스 날고 태석이 미스 연발 봐놓고도 .. 저러네유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2 울 옌스를 써라 홍띵보야아ㅂㄷㅂㄷ 작성자구로동장 | 작성시간 26.06.12 옌스가 누구에요? 답댓글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2 국적변경 선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