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중 함성소리 홈같네요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작성시간26.06.12|조회수1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부젤라 수준인데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아동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선진국의 힘인가요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