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경기 못봅니다만..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2|조회수9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시 욕하고 뭐해도 막상 하니까다들 보시는군요 시간대가 참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2 명보는 욕해도 국대들은 응원해야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