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드가자!!! 작성자하야시짱|작성시간26.06.12|조회수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년전 월드컵때 브라질전 개박살나서 맘상해 카페에 헛소리하다 욕개같이 얻어먹고자숙했었는데ㅋㅋ다시 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떡하냐. 하는것마다 다 잘된다 | 작성시간 26.06.12 와. 축하드려요. 최고의 자격증이라는 전기기사 부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