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드가자!!!

작성자하야시짱|작성시간26.06.12|조회수58 목록 댓글 1

4년전 월드컵때 브라질전 개박살나서 맘상해 카페에 헛소리하다 욕개같이 얻어먹고
자숙했었는데ㅋㅋ
다시 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떡하냐. 하는것마다 다 잘된다 | 작성시간 26.06.12 와. 축하드려요. 최고의 자격증이라는 전기기사 부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