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츅구자체에 관심도없고 월드컵도 안보는데..
월드컵 마지막으로본게 일병때 말년병장 어깨주물러주면서봤네요.
원래 이병들만 마사지하는데 인원 모질라서 일병 막내였던 나까지 ㅠㅠ
하필 한국에서 열리는 월드컵이여서 군대에서도 힌국 경기는 모든 일정 다 중지하고 월드컵보여주엇는데..
전 그때가 지옥이였고 너무 싫었습니다.병장세키 축구끝날때까지 어깨 주물러주는데 손 아파 뒈지는줄...
그세키 잘 살아있나모르겠네오 쓸데없는 트집잡아서 내림구타 유발하고 허구헌날 집합시키고..전역한날을 돈까지 뜯어내서 나간놈인데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탈하트 작성시간 26.06.12 게시판 규정 위반으로 경고 조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왈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현 월드컵 이야기가아닌 예전 이야기인데 경고라니..이게 맞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메탈하트 작성시간 26.06.12 왈패 축구 중계 시 축구 관련글은 전면 금지입니다
이건 되고 저건 안되고 예전글은 되고 요즘글은 안되면 아사리판 납니다 회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