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마지막으러본게 2002년이였는데…

작성자왈패|작성시간26.06.12|조회수67 목록 댓글 4

원래도 츅구자체에 관심도없고 월드컵도 안보는데..

 

월드컵 마지막으로본게 일병때 말년병장 어깨주물러주면서봤네요.

 

원래 이병들만 마사지하는데 인원 모질라서 일병 막내였던 나까지 ㅠㅠ

 

하필 한국에서 열리는 월드컵이여서 군대에서도 힌국 경기는 모든 일정 다 중지하고 월드컵보여주엇는데..

 

전 그때가 지옥이였고 너무 싫었습니다.병장세키 축구끝날때까지  어깨 주물러주는데 손 아파 뒈지는줄...

 

그세키 잘 살아있나모르겠네오  쓸데없는 트집잡아서 내림구타 유발하고 허구헌날 집합시키고..전역한날을 돈까지 뜯어내서 나간놈인데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탈하트 | 작성시간 26.06.12 게시판 규정 위반으로 경고 조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왈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현 월드컵 이야기가아닌 예전 이야기인데 경고라니..이게 맞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메탈하트 | 작성시간 26.06.12 왈패 축구 중계 시 축구 관련글은 전면 금지입니다
    이건 되고 저건 안되고 예전글은 되고 요즘글은 안되면 아사리판 납니다 회원님
  • 작성자왈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럼 게시판규정 수정하셔야할것같습니다.규정사항보더라도 위반사항은 전혀없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