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평가 오 ~~ 괜찮은데요

작성자나랑드사이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478 목록 댓글 13



오늘 전술 : 강인아 흥민아 더더더더더더더더더 아니 드냥 다해줘 다해다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2 선수 개인기량만 돋보이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나랑드사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래서 차라리 다행입니다 선수에게 맡기는게
  • 작성자성곰 | 작성시간 26.06.12 기강만 잡고있으면됨. 선수들이 다해줘요
  • 답댓글 작성자나랑드사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사실상 기숙사 사감
  • 작성자먹돌세기 | 작성시간 26.06.12 야들이 고지대 경기 안해본듯 후반에 개퍼질 듯 합니다. 후반에 일방적으로 패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